-
목차
300x250[루이비통도 넷플릭스처럼]수닐 굽타 지음/ 김수진 옮김
Original Work Copywright 2018 Sunil Gupta나의 감상
; 산 정상에 두번 오른 경험탓일까,
많은 사람들 (인터뷰 등으로 인하여) 다인이 나와서 속도가 잘 안 붙는 책이었는데
그래도 겨우 1독 완료, 홧팅~*/
책 속 기억하고 싶은 글들
P32 제품이나 경쟁자가 아닌 고객 관점에서 사업을 정의하라
P46 요즘 흔히 인용되는 '데이터는 새로운 석유Data is the new oil'라는 말이 있다.식품점의 재탄생
P70 2007년 이탈리아 기업가인 오스카 파리네티Oscar Farinetti는 이탈리아 토리노Turin에 이탈리Eataly를 설립했다.
이탈리는 레스토랑과 슈퍼마켓, 요리학교가 공존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사람들이 한 공간에서 식사와 쇼핑을 하고 이탈리안 요리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P126 P&G의 임원 두 명은 새로운 프링글스 제품의 탄생을 알리면서세상은 이미 연구개발R&D에서 연계개발C&D로 옮겨 갔다는 결론을 내렸다.
P141 기업은 오픈 이노베이션을 도입함으로써 통제력을 내려놓고 시야를 넓히게 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의 융합187ㆍ물품검색: 시애틀에 소재한 소매유통 솔루션 기업인 호인터Hointer*는
소비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래형 혁신 매장의 프로토타입을 개발
P191 ㆍ환불: 아마존 설립자이자 CEO인 제프 베조스는 기업은고객의 불편함을 없에는 일을 목표로 삼아야 하고
그 작업을 정확히 수행하는데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고 종종 언급
책 뒷표지 책 소개
[기계가 모든 것을 다하게 될 때, 무엇을 할 것인가?]
[성공하는 조직은 고객 경험부터 남다르다- 시장을 통찰하는 비즈니스 다이어그램]8 * 678
300x250'책Book > 일반책독서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는 질문을 멈추지 않는다] 이창동, 빛에서 길어 올린 삶/ 전주국제영화제 기획 (0) 2022.08.15 박찬욱 몽타주 (0) 2022.08.10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이동철 지음 (0) 2022.07.06 미국인의 절반은 뉴욕이 어디 있는지도 모른다?!/ 마치야마 도모히로 저, 강민정 옮김 서해문집 2009-06-19 (0) 2022.06.28 언더독 레볼루션/ 전종하 지음 (0) 2022.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