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300x25090년대생 이커머스 기획자가 직접 말하는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곽나래 지음/ 브랜드ㆍ 더 퀘스트
초판발행 2019 11 15/ 발행처 (주)도서출판 길벗
- 곽나래 90년대생 SSG.COM 4년차 기획자로 근무
P5 HMR(홈 밀 리플레이스먼트 가정간편식)
P45 많은 90년대생들이 페미니즘, 환경보호, 동물 복지 같은 가치에 부합하는 상품을 소비함으로써 자신의 사상과 정체성을 드러내고자 한다. 90년대생과 코드를 맞추고 싶은 마케터는 이들의 욕구를 반영해서 상품을 포지셔닝해야 한다.
챕터 8 퇴근 후 삶, 돈 주고 독서 모임에 가는 이유
- 콘텐츠에 지갑을 여는 세대
P276 퍼블리는 일을 더 잘하기 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신 국내외 트렌드, 마케팅 인사이트, 일 잘하는 법에 대한 콘텐츠가 인기다. (출처* 퍼블리 웹)
; 몇년 전인가 서점에서 책표지 봤던 90년생이 온다, 책이 떠올라져 같이 읽게 된 책ㅡ
13 * 683300x250'책Book > 일반책독서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은 온통 화학이야] 유튜브스타 과학자의 하루 2019 마이 티 응우옌 킴 지음 배명자 옮김, 한국경제신문 (0) 2022.10.28 고객만족 마케팅/ 계도원 (0) 2022.10.09 유시민 [유럽 도시 기행 1] 아테네, 로마, 이스탄불, 파리/ 생각의 길 2019 (0) 2022.09.01 [엘비스, 끝나지 않은 전설] ELVIS PRESLEY - 피터 해리 브라운ㆍ팻H. 브로스키 지음_성기완ㆍ최윤석 옮김 (0) 2022.08.25 [영화는 질문을 멈추지 않는다] 이창동, 빛에서 길어 올린 삶/ 전주국제영화제 기획 (0) 202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