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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300x250[편의점과 일본인]
가토 나오미 지음ㆍ이음 연구소 옮김ㆍ
어문학사 www.amhbook.com초판 1쇄 발행일 2019 2 14일
뒷표지 책 소개: 휴밀리티, AI 비즈니스 전쟁나의 감상 -
145쪽부터는 가독성이 떨어지고 굵직한 내용 제목들은 파악을 몇번에 걸쳐서 했어, 손가락으로 집어 가며 읽었다.
세븐 일레븐 7/11 편의점의 탄생이 미국 주유소에서부터였던 것이 인상적이다.책 속 기억하고 싶은 글
세븐 밀 서비스의 등장
P86 고령자 식사를 만들어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배식 서비스」를 확립하려는 차원에서 추진
세븐 밀의 대응
P89 세븐 밀을 통한 주문상품도 세븐 일레븐 점포의 상품과 같이 점포 점원이 배달한다.이 택배 서비스는 2012년 7월부터 「세븐 락쿠락쿠 택배」로 명칭이 변경,
이는 1인용 초소형 전기자동차(EV)를 사용하여 택배물건을 배달했기 때문이다.
[Column 2] 편의점과 일본의 식문화
P101 에도시대 에도거리는 당시 약 100만 명이 사는 세계에서도 유수의 대도시였다.오뎅은 그 당시 도시 스타일을 반영한 패스트푸드였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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